구글 레퍼런스 폰 화웨이 NEXUS 6P / 넥서스 6P SKT 개봉기


넥서스 5의 후속작인 LG 전자 넥서스 5X에 이어 국내에 출시된 화웨이의 넥서스 6P(NEXUS 6P) 입니다. 2년 동안 넥서스 5를 굉장히 만족스럽게 써온 터라 당연히 다음 핸드폰도 레퍼런스 폰으로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출시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구입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32GB만 구할 수 있는데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67만원, SKT로는 599,900원 입니다. 통신사가 SK이기 때문에 저는 SKT를 통해 구입하였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넥서스 5는 국내 출시 전 플레이스토어에서 구입했었는데 AS가 상당히 까다로운 걸로 기억합니다. 한 번 AS를 받을 일이 있어 LG 전자에 갔더니 해외직구상품은 평택으로 보내야해서 2주 ~ 3주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결국 포기하고 혼자 이리저리 만지다가 우연히 고쳤답니다.



NEXUS 6P 64GB 모델은 일본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구입은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렇게 구입할 경우 제조사가 LG도 아니고 화웨이면 AS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넥서스


파란색 박스에 담겨져 온 NEXUS 6P



구성은 대략 위와 같습니다.



넥서스 6P SKT


이 하얀 상자는 계란 박스 재질(?)로 되어 있어서 갑자기 심히 걱정이 되기 시작했으나,



NEXUS 6P 개봉기


기기 자체는 나무랄데가 없습니다.

이런 깔끔한 포장 좋네요.



넥서스 6P 개봉기


화웨이


증정 케이스, 핸드폰을 보호하기 보다 핸드폰보다 먼저 부서질 것 같은 느낌이라

되도록 튼튼한 케이스를 구입하시기를 추천합니다.



구글폰


넥서스 6P


NEXUS 6P


기기 자체의 퀄리티는 매우 괜찮습니다.


반응속도도 빠르고, 마감도 훌륭하여 중국제 스마트폰에 대한 편견이 사라지는 순간입니다.


이제 사용한지 1주일 되었는데, 5.7 인치의 큰 화면 정말 마음에 듭니다.

USB C-TYPE을 통한 충전속도도 빠르고 배터리도 굉장히 오래가는 느낌이네요.


Posted by Bloney
,